회원정보 입력 틀
이번시간은 지난 시간 연습을 기반으로 회원정보를 입력하는 툴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1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2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3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4
----
----
응용편
간단한 회원가입 폼 만들어보기
결과화면 부터 보시죠
//결과화면
//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Collections;
//
void OnGUI () {
NameTextField ();
}
string name = "";
bool isMale = false;
bool isFemale = false;
string id = "";
string password = "";
string passwordRe = "";
string pNumOne = "";
string pNumTwo = "";
string pNumThree = "";
string email = "";
string[] local = { "-지역선택-", "서울", "경기", "강원", "전남", "전북", "경남", "경북" };
int localindex = 0;
void NameTextField () {
//"이름" 텍스트로 부터 텍스트 필드가 시작하는 위치
NGUIEditorTools.SetLabelWidth (80f);
//이름 텍스트 필드의 넓이 180 인데 시작위치가 80이기 때문에 실제 넓이는 100
name = EditorGUILayout.TextField ("이름", name, GUILayout.Width(180f));
//
GUILayout.BeginHorizontal();
EditorGUILayout.LabelField ("성별", GUILayout.Width(70f));
//"남성"텍스트로부터 토글의 위치, "여성"텍스트로부터 토글의 위치
NGUIEditorTools.SetLabelWidth (30f);
isMale = EditorGUILayout.Toggle("남성", isMale, GUILayout.Width(60f));
if (isMale) {
isFemale = false;
}
isFemale = EditorGUILayout.Toggle("여성", isFemale);
if (isFemale) {
isMale = false;
}
GUILayout.EndHorizontal ();
//
NGUIEditorTools.SetLabelWidth (80f);
GUILayout.BeginHorizontal();
id = EditorGUILayout.TextField ("아이디", id, GUILayout.Width(180f));
GUILayout.EndHorizontal ();
//
GUILayout.BeginHorizontal();
password = EditorGUILayout.TextField ("패스워드", password, GUILayout.Width(180f));
GUILayout.EndHorizontal ();
//
GUILayout.BeginHorizontal();
passwordRe = EditorGUILayout.TextField ("패스워드확인", passwordRe, GUILayout.Width(180f));
GUILayout.EndHorizontal ();
//
GUILayout.BeginHorizontal();
EditorGUILayout.LabelField ("연락처", GUILayout.Width(75f));
pNumOne = EditorGUILayout.TextArea (pNumOne, GUILayout.Width (30f));
EditorGUILayout.LabelField ("-", GUILayout.Width(10f));
pNumTwo = EditorGUILayout.TextArea (pNumTwo, GUILayout.Width (40f));
EditorGUILayout.LabelField ("-", GUILayout.Width(10f));
pNumThree = EditorGUILayout.TextArea (pNumThree, GUILayout.Width (40f));
GUILayout.EndHorizontal ();
//
GUILayout.BeginHorizontal();
email = EditorGUILayout.TextField ("이메일", email, GUILayout.Width(280f));
GUILayout.EndHorizontal ();
//
GUILayout.BeginHorizontal();
EditorGUILayout.LabelField ("지역선택", GUILayout.Width(75f));
localindex = EditorGUILayout.Popup (localindex, local, GUILayout.Width (100f));
GUILayout.EndHorizontal ();
//
if (GUILayout.Button ("확인", GUILayout.Width(80f))) {
}
}
'Programming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Unity) 파티클 연습해보기 (아틀라스 사용) (0) | 2016.06.09 |
---|---|
유니티 파티클 관리 (0) | 2016.06.09 |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3 (0) | 2016.06.06 |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2 (0) | 2016.06.04 |
유니티 EditorWindow 를 이용하여 유용한 툴을 만들어보자 - 1 (0) | 2016.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