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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story/살펴보는 게임들

프로젝트 좀보이드 42버전 개발 진행 소식 - 최적화

최신의 좀보이드의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최적화 부분과 시야표현에서 많은 진전이 있어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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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개선

기술 업그레이드로 엔진에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중 일부에 대한 몇 가지 예도 있습니다. 
아마도 Unstable 베타 기간이나 그 이후일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술 업그레이드가 게임에 가져오는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뷰콘

훨씬 더 정확하고 부드럽고 멋진 보기 원뿔을 갖게 되었습니다.
타일 조명에 의존하지 않는 완전히 분리되고 새로 코딩된 뷰 콘을 구현해야 했습니다.

최적화

지도 렌더링을 크게 최적화했습니다.
이제 4K나 최대 줌에서도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낮은 수준의 시스템 중 일부가 여전히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전용 GPU 메모리가 매우 낮은 카드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대부분의 감지 시스템에도 큰 향상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일종의 자동 감지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빛 - 환경광

예쁘고 설득력 있는 조명을 허용합니다.
41의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하루 중 시간에 따라 전 세계에 스며드는 '주변광' 레벨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실내에서는 주변 조명이 감소하여 외부보다 약간 더 어두워집니다.
전구나 태양과 같은 광원의 빛을 타일 전체에 전파하여 반사광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이 방 전체를 스며들게 하고, 자연 채광이 없는 방이 낮에도 완전히 어두울 수 있게 하며, 더욱 몰입도 높은 색상의 조명을 허용하고, 이전에는 PZ에서 불가능했던 모든 방식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상과 지하

무작위 또는 영구적으로 지도 주변에 지하 장소를 추가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도시 위치뿐만 아니라 지하실 및 거대한 지하 단지에 대해 훨씬 더 설득력 있게 높은 초고층 건물을 허용합니다.
1층이 아닌 다른 층에도 물리학이 존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추가 물리 엔진 기능을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이를 허용할 새로운 물리 형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지도 모드가 무효화되지는 않습니다. 모든 맵은 도구를 출시할 때 새 버전의 도구로 다시 내보내야 합니다. 대부분 Unstable 베타를 출시할 무렵이지만 처음부터 다시 실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기 디자인

역사와 지리 전반에 걸쳐 공통적이고 철기 시대, 중세 또는 포스트 아포칼립스로 간주될 수 있는 실제 사례를 찾습니다. 우리는 디자인 및 선택과 관련하여 이러한 문제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했으며, 피드백을 위해 추가 무기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좀비 무리 최적화

화면에 무리가 있을 때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생존에 적용하는 것이 덜 우아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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