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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story/살펴보는 게임들

프로젝트 좀보이드 42버전 개발 진행 소식 - 벙커등

업데이트 소식

42버전에 적용될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지하벙커
2. 소리
3. 터널
4. 수제작
5. 멀티
6. 기타 재미요소
7. 맵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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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벙커

내부 건물에 영구적인 지하 구조물을 추가하여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일부 지하실 위치는 약탈에 놀라운 맛을 더하기 위해 무작위로 지정되지만, 생존자가 점령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고정된 위치의 지하벙커도 많이 만들어질 예정인 것 같습니다.

출처=프로젝트좀보이드

B42의 빛의 기술적 업그래이드를 통하여 지하실 내부의 환경광의 사실적인 표현을 통하여 지하의 어둡고 공포스러운 면을 부각시켜 줄 것입니다.

소리

지하에서의 소리 또한 중요한 요소이고, 소리에 대해 많은 것들을 실험실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음향 팀은 야생 동물의 소리를 줄이고, 머플러, 에코, 물방울 등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거리에 따라 발생하는 소음 수준을 조정할 것 입니다.

터널

42에서 터널을 뚫거나 지하 구조물의 외벽을 무너뜨는 것은 일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니 훗날을 기약 해야합니다.

수제작

수제작 아이템은 본질적으로 붕대를 만들기 위해 옷을 찢거나 콩 통조림을 여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지만 반드시 전문 워크스테이션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샌드위치를 준비하거나 못이 박힌 야구 방망이를 만드는 것과 같은 활동은 좀비가 다가오는 거리 한가운데에 서 있는 동안에는 이러한 종류의 공예가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아마 이것은 유저들에게 민감하게 느껴질 것이지만, 상황을 논리적이고 현실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제작을 수행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레시피를 탐색하거나 검색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고, 여러 개체를 제작할 수 있으며, 도구를 사용하여 제작의 품질이나 성공 가능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완성된다면 다음 단계는 가능한 깨끗하고 편리한 UI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부 수제작은, 붕대를 찢는 것과 같은 단순 공예, 기존 기능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멀티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부정행위 방지 기능에 집중해 왔습니다. 아이템의 개수및 종류에 대한 버그악용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이와 동시에 우리는 동물에 대한 지원을 멀티플레이에 추가하는 게임 방식의 통합 작업도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Anti-Cheat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간 캐릭터 동기화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현재 PVP의 히트 반응은 불공정하고 지루한 행동으로 이어지며 PVP 중 연결 해제 문제도 있습니다. 이를 해결할 계획입니다.

기타 재미요소

일부 캐릭터 특성이 게임 플레이에 보다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안경을 써야만 시야가 밝아지는 연출입니다.

안경 착용에 따른 화면 연출

와일드 웨스트라는 이벤트 존을 테스트 중이며 목관을 선보입니다. 오래된 서부 마을 컨셉 같네요.
게임내 영상을 제공하여 튜토리얼을 영상으로 표시하게 됩니다. 더 나아가 TV 스크린, 영화 스크린 등에서 움직이는 이미지를 가능성으로 만들기도 하지만, 그것은 불안정한 상태에서 오는 사치품이 될 것입니다.
4k 고해상도 UI와 고해상도 가구를 볼 수 있습니다.

맵 확장

작년 말에 합류한 마인크래프트 헤리티지의 모비우스 교수는 메인 맵 밖으로 세계를 확장하기 위해 맵 경계 밖에 존재하기 위해 절차적으로 생성된 황야를 연구해 왔습니다.
손으로 만든 콘텐츠와 생성된 야생 생물군집 사이의 자동 혼합을 위해 작업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눈에 보이는 경계 없이 매끄럽고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메인 맵의 경계에서 도로가 이어지도록 도로를 생성하는 방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드가 모드로 변경된 맵을 배치할 수 있는 캔버스를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메인 맵을 덮어쓰거나 확장하는 대신 거대한 게임 세계 사이에 공간을 두고 충돌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식물, 다양한 도로 스타일을 가진 더 다양하고 새로운 생물군집을 제공하기 위해 쉽게 모델링할 수 있을 것이며, 전 세계에 빌딩을 배치하는 데에도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가 많이 수정된 게임이 실제로 현재보다 100배 더 큰 게임 플레이 영역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주요 위치 사이에 잠재적으로 수 마일의 황무지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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