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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story/살펴보는 게임들

프로젝트 좀보이드 42버전 개발 진행 소식 - 대장장이 및 도축시스템

ㄴ프로젝트 좀보이드 42버전 개발 진행 소식 - 벙커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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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건슈팅 로그라이크 액션 enter the gungeon (저사양 컴퓨터로 할한만 PC 게임)
ㄴ저사양 컴퓨터에서 할만한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Shadow of the Depth)

업데이트 소식

42버전에 적용될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시체 끌기
대장장이
희귀한 레시피
액체류
도축 시스템
아이템과 레시피 정리
다양한 물건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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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 끌기

아직 내부 테스트 빌드에 포함되어 있지만 Build 42에서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개선사항이 있습니다. 
- GraappleTech' -
솔로 플레이에서의 모든 애니메이션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멀티 플레이에서의 플레이어간 또는 좀비사이의 상호작용에서 밀기나 끌어내리는 동작은 자연스럽지 않게 표현됩니다. 41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확장인 GraappleTech를 사용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GraappleTech는 Unstable 베타가 진행된 후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시체를 집어 끌 수 있도록 했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플레이어가 시체를 끄는 동작 애니메이션과 끌려가는 좀비의 애니메이션의 상호 연결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대로만 구현 된다면 말을 탄다거나 동물의 공격 등을 구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좀보이트 스팀커뮤니티

대장장이 무기

대장장이 무기는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가장 뛰어나고 품질도 높지만, 생산하려면 가장 많은 인프라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용접 공장에서 제작된 무기는 더 투박하고 품질이 떨어지지만 여전히 내구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막대기, 부러진 금속 조각 또는 뼈로 만든 무기는 일반적으로 수명이 훨씬 짧습니다.
야구 방망이에 개조를 추가하는 등 즉흥적/복합적 포스트 아포칼립스 무기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내구성과 더 많은 단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게 됩니다.
제작된 무기의 각 "계열"에는 대부분 PZ가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둔기, 작은 둔기, 도끼, 창, 단검)에 대한 옵션이 있습니다. 즉, 긴 칼날은 예외입니다. 우리는 검을 특별하고, 높은 수준의, 높은 가치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종말 이후에 덜 깔끔하게 맞지 않고 다른 느낌이 필요하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이미 카타나에서 이러한 접근 방식의 성공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B41에서 익숙할 수 있는 많은 창이 제거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창도 많이 있으며 현재 나와 있는 창과 비교하여 창을 만드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게임에서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통해 플레이어가 세계를 탐험하면서 찾은 재료를 사용하여 공격적인 무기를 조합하고 "계속 진행하면서 무기를 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즉, 선택과 품질은 기술에 따라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희귀한 레거시 미디어

일반적으로 Build 42 아이템을 통해 우리는 더 멋지고 재미 있고 수집 가능한 아이템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는 게임에 더 많은 개성을 부여하고, 약탈 방식을 더욱 다양하게 유지하며, 시체에서 루팅하는 것에 대해 더 나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로서 더 많은 '레시피 매거진'을 업데이트하고 추가하여 획득한 레시피가 희귀한 레시피 처럼 느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로 무기 레시피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이번 달에는 갑옷에 대한 조리법 잡지와 그 안에 물건을 숨길 수 있는 속이 빈 책도 있습니다. 
이것은 무작위 생존자 은신처에서 플레이어에게 상황에 맞는 무작위 레시피가 제공되어 파밍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액체류

물, 휘발유, 표백제, 알코올, 음료수, 새로운 동물의 우유를 공급합니다. 
알코올 음료와 독약의 효과를 혼합하여 캐릭터가 술에 취하거나 아프거나 사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술 취함은 이제 시각 효과와 함께 제공되며, 마신 음료의 양에 따라 캐릭터 제어가 지연됩니다.
또한 열린 물건에 빗물을 채우는 시스템을 추가했고 빗물통이 B42 시스템에서도 작동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도축 시스템

출처-좀보이트 스팀커뮤니티

오른쪽에는 정육점 갈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동물을 도살하고 가죽/깃털, 혈액, 장기, 고기 및 뼈를 제거합니다. 모든 동물은 크기와 무게에 따라 고기, 피, 뼈, 깃털 등의 무게를 갖게 됩니다.
또한 가죽에서 여분의 살을 제거할 수 있으며 모피를 수집할지 여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가죽에 멋진 홀스타인 패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근처에는 가죽을 브레인 탠 또는 바크 탠에 담그는 태닝 버킷이 있습니다. 그 후, 가죽은 화면 상단에 보이는 건조대로 이동됩니다.

왼쪽에는 우유와 송아지 뼈로 맛있는 버터를 만들 수 있는 양동이도 있습니다.

아이템과 레시피 정리

루팅한 아이템 중에는 그다지 필요하지 않지만 외관상 지저분해 보이는 아이템들과 수많은 레시피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제 상자에 아이템을 포장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에는 좀 더 복잡한 것이 필요합니다. 즉, 단일 레시피가 여러 가지 레시피를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통조림 식품을 열때 다양한 통조림에 대한 레시피가 별도로 있었지만 모든 통조림에 대해 단일 "개방형 통조림 식품" 레시피를 가질 수 있으며, 이 레시피는 적절한 결과 항목을 생성합니다.

다양한 물건 추가

출처-좀보이트 스팀커뮤니티

루이빌과 그 너머를 개선하려는 지도 팀의 탐구는 옥상과 높은 층에 중점을 두고 계속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상에 존재하는 아이템에 더 많은 다양성을 추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더가 새로운 종류의 생성기를 추가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쉽게 설정되었으며, 그들이 꿈꾸는 멋진 새 기능에 대해 간단한 아이템 스크립트, 타일 및 약간의 모더 독창성만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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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Zomboid - Project Zomboid is an open-ended zombie-infested sandbox. It asks one simple question – how will you die? In the towns of Muldraugh and West Point, survivors must loot houses, build defences and do their utmost to delay their inevitab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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