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로 RemoveallListeners가 기능을 하지 않은것같아서 찾아본결과
a_bt.onClick.SetPersistentListenerState (0, UnityEngine.Events.UnityEventCallState.Off);
이런 식으로 0번째있는 리스너를 oFF 상태로 변경할수있다.
'Programming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클라우드에 올려둔 프로젝트 가져오기 (migrated project from unity storage to plastic scm) (0) | 2022.01.25 |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플러그인 만들기 (2018.11.03) : aar 형식 (3) | 2018.11.03 |
파일) Unity Resource폴더와 저장소의 바이너리파일 읽기 (re : 2019.05.07) (0) | 2017.03.17 |
UGUI - text 글자길이에 맞게 Recttransform 크기 변경하기 (recttransform resize as text length) (1) | 2017.02.17 |
c# 타임스템프 사용하기 (0) | 2017.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