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유의점
1. 패키지 이름은 유니티 프로젝트의 패키지 이름과 같지 않게 한다.
2. NDK가 설치되지 않아도 된다.
3. 유니티에서 classes.jar 파일을 가져올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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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작업환경
유니티 : 2017.4.8f1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3.2.1
스크린샷을 참고해서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1. 기본 프로젝트 만들기
※ 패키지 명은 임의대로 하셔도 됩니다.
여기까진 특별할것이 없는 기본 프로젝트를 만드시면 됩니다.
2. 모듈 추가하기
※ 유니티에서 호출할 함수를 넣을 클래스를 만듭시다.
※ 유니티에서 문자형 인자를 넘겨줘서 잘 받는지 확인하고 TEST OK 란 문자열을 리턴 받습니다.
※ 빌드를 해줍니다.
※ 위의 경로에서 aar 파일을 유니티 폴더에 복사합니다.
※ 유니티의 Plugins / Android 폴더에 복사합니다.
※ 유니티에서 플러그인을 호출할 함수를 만듭니다.
※ 만약 최소 SDK 버전이 유니티와 플러그인이 맞지 않아서 오류가 날때는
※ Gradle에서 최소 버전을 수정해줍니다.
※ 제대로 호출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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