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t 프로젝트의 안드로이드 Target Sdk 를 33으로
승급시키는 과정에서 발생한 시행 착오를 정리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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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JDK
- android 폴더의 config.gradle 을 확인 해 보면 java 의 버전이 나오니 해당하는 jdk를 다운 받아서 설치
2. JDK 설정
- JDK를 설치하면 Java Merchine 폴더에서 설치된 JDK들을 확인 가능한데 여기서 사용할 JDK 를 제외하고 모두 삭제한다
3. gradle 버전변경
- config.gradle에 설정되어있던 7.2.1 을 7.3.0으로 변경해준다
4. SDK Build Tool 추가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Sdk Manager를 통해서 API Level 33을 다운받고 SDK Tool 에서 33 build tool 을 설치해준다
Godot(고닷), MoveToward 함수와 유도탄 구현(guided missile)
Godot(고닷), Scene change, reload etc with Unity
Godot(고닷), error Parent node is busy setting up children (addchild)
Godot - Target Sdk 33
Godot - Label click event
Godot - 고닷을 이용한 json 데이터 컨버팅 ( godot json to objec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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