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or ani;
1) ani.Play("애니메이션이름");
=> 같은 애니메이션을 반복시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끊지 못하고 기다려야한다.
2) ani.Play("애니메이션이름, -1, 0);
=> 같은 애니메이션을 반복시 중간에 끊고 다시 시작할수있다.
'Programming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타임스템프 사용하기 (0) | 2017.02.13 |
---|---|
c# 숫자앞에 0 넣기 (0) | 2017.02.13 |
UGUI - UI Button OnClick 리스너 스크립트에서 지정하기 (0) | 2017.02.03 |
바이너리 파일 읽어오기(read a file as binaryreader) re:2019.05.11 (0) | 2017.01.13 |
Cannot create FMOD::Sound instance for resource in Webgl Build/Editor (0) | 2016.12.26 |